그랜저디젤장기렌트무보증

BMW의 320d와 520d​가 국산 자동차시장의 ​디젤 세단 열풍​을 주도한지 몇 년만에,

드디어 ​국산 자동차회사​들이 본격적으로 ​디젤 세단​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사실 ​디젤 세단​을 가장 먼저 준비한 완성차 회사는 쉐보레로 ​크루즈 디젤과 말리부 디젤​은 이미 많은 분들에게

확실한 인상을 남겨주었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인지도에서는 현대기아차 그룹에게는 역부족​ ​이라는 것이 느껴지는게…

​그랜저 디젤​이 출시된다는 소식에 ​많은 소비자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는 것이죠.

그 만큼 ​현대차​의 ​스테디셀러​인 그랜저는 ​그 이름만으로도 엄청난 가치​가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도 했습니다.

2019년 부산 모터쇼에서 ​그랜더 디젤​이 발표되었고,

본격적으로 출시가 된 이후 ​소비자들의 디젤 세단​의 선호​는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최근 ​2019년형 K7​의 라인업에도 ​디젤 모델​이 추가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

이로써 ​그랜저와 K7은 ​가솔린, LPG, 하이브리드, 디젤​..모든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그랜저 장기렌트​의 경우는 ​모든 라인업​이 이용가능 하며,

​자동차리스​의 경우는 ​가솔린, 하이브리드, 디젤​ 까지만 가능 합니다.

즉, ​LPG​는 ​장기렌트​로만 이용하실 수 있다는 사실.

그랜저 디젤 장기렌트 , 뜨거운 인기의 비결이 뭘까?

그랜저 디젤​은 ​5세대 그랜저​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출시 되었는데,

성능면에서는 ​엔진의 변경으로 당연하게도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디젤 4직분사 엔진, 2200cc의 배기량을 갖고 있으며,

202마력, 45kg.m의 토크를 가지고 있으며 디젤 엔진 답게 초반 탄력이 좋으며 밀어주는 힘이 아주 좋습니다.

또한 ​디젤 엔진의 특징은 높은 연비​가 ​그랜저 장기렌트​의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

​리터 당 13~14km​를 주행할 수 있어 ​힘 좋고, 연비 좋은 디젤엔진​의 인기요소를 모두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죠.

무엇보다 ​최근 LP모델 보다 그랜저 디젤 장기렌트​가 더 인기가 좋은 이유는,

​LPG에 비해 유지비가 저렴한데도 불구하고 찾기 어려운 LPG충전소​를 이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죠.

또한 ​엔진의 고열​ 때문에 장거리 운전이 어렵다는 단점과 연비가 좋지 않아 LPG충전가격이 저렴하다고 해도

그다지 유류비의 절감이 많이 되지 않다는 것도 LPG모델의 단점으로 작용하기 때문입니다.

이렇다 보니 ​점점 LPG모델의 인기가 디젤에게 밀리고 있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이겠죠.

이렇게 LPG보다 디젤을 ​유류비 절감​을 하며 이용하고,

​매월 지출되는 렌트비용을 손비처리해 절세를 할 수 있으니 그랜더 디젤..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겠죠?

이런 그랜저 디젤 장기렌트​를 더욱 저렴하고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