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장기렌트

쌍용자동차에서 최근 G4 렉스턴이 나왔습니다. 대형 SUV인데 굉장히 매력적이죠. 그 이전 모델도 괜찮았는데 저는 이번 모델이 더 좋은 것 같네요. 쌍용자동차장기렌트는 쌍용차를 구매 할 때 더욱 더 효율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수단 입니다.

특히 쌍용자동차의 티볼리아머는요. 소형 SUV시장의 왕자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티볼리라는 것을 티볼리 아머로 개명을 했는데요. 원래 주문제작형 콘셉트 모델을 도입 했죠. 그래서 남자들도 우와~~ 하고 달려들만큼 디자인이 멋집니다.

티볼리의 상품성은 디자인에서도 굉장히 크게 돋보입니다. 투톤 바이컬러 그리고 보닛과 사이드 미러 등에 데칼을 입혀놓았죠.

디자인적인 측면으로 굉장히 만족스럽다 보니 저도 많이 끌리더군요. 요새는 주행에 있어서 차선유지 보조장치가 필수로 들어가는 것 같아요. 백미러에 보조장치도 마찬가지고요. 거기에다가 차량이 작다보니 스포티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굉장히 매력적 이네요.

또하나 주목할 것은 스마트 미리렁 기능이에요. 이 기능이 좋아지면서 운전을 잘 못하는 초보 분들에게도 굉장히 편하게 운전을 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습니다.

1.6 가솔린 모델, 1.6 디젤 모델일 있는데요.

1651만원 부터 2600만원까지 다양하게 판매가되고 있으니 입맞에 맞춰 구매를 할 수 있어 좋네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