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렌토장기렌트

요즘 같이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불고 하늘은 맑은 계절에 가장 잘 어울리는 소풍이 뭘까요?
모르긴 몰라도 아마 ​단풍구경​이 아닐까 싶은데요.

우리나라에서 단풍으로 유명한 산은 몇 군데가 되는데,
굳이 유명한 산이 아니더라도 가까운 곳에서 충분히 단풍 아래에서 돗자리 깔고
가족, 친구들과 정성스럽게 싸온 도시락을 먹으면 즐기는 기분은 정말 행복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단풍 보러 가는 길에는 일부러 빙~돌아서 드라이브하며 경치구경도 하구요.

이렇게 낭만적이고 행복한 여가를 즐기는데 필요한 것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가족, 친구와 같은 좋은 사람들 그리고 자동차.
하지만 승용차를 타고 가기에는 ​많아봐야 4명 밖에 타지 못해 여행가는 기분​이 덜 들게 되죠.
자고로 여행은 떠들썩 해야 제맛이니까요.

최근 레져, 여행, 캠핑을 즐기는 인구가 많아짐과 동시에 ​SUV​ 차량의 판매율이 엄청나다고 합니다.
특히 요즘 자동차 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쏘렌토R ​같은 대형 SUV는 넓은 실내와 드렁크로 인해
많은 사람이 탈 수 있고 짐 역시 많이 싣고 떠날 수 있어 ​패밀리용, 업무용 차량​으로 매우 적합하죠.
더불어 ​경유​를 연료로 사용하고 ​리터 당 12.9 ~ 13.5 km​ 라는 높은 연비도 쏘렌토의 큰 장점으로 작용 하죠.

물론 쏘렌토가 이렇게 많은 장점이 있기는 하지만,
문제는 대형 SUV인 탓에 ​높은 자동차 가격​이 부담으로 다가온다는 단점이 있죠.
특히 매월 할부로 내는 금액이야 그렇다고 치는데 ​문제는 차량 가격의 7~8%에 달하는 취등록세,
자동차세​ 그리고 ​가장 부담스러운 보험료​ 때문에 ​막상 차를 할부로 사기에는 망설여 지는 것이 사실 입니다.
​쏘렌토의 가격을 생각하면 300~400은 그냥 지출되니 말이죠.

​이럴 때는 ​차량 할부​와 함께 ​장기렌트​로 이용하는 것도 한번 고려해볼만 합니다.
물론 대여차의 형식을 취하고 있기는 하지만 ​취등록세, 보험료 등의 초기비용​이 모두 월 렌트료에 포함되어 있어

전혀 초기비용 없이 쏘렌토R​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사업자의 경우에는 월 렌트료 전액을
사업비로 처리해 탁월한 절세효과​를 발휘 합니다.

덕분에 장기렌트는 사업자 분들에게 듬직한 사업 파트너로써 자리잡고 있죠.
물론 개인의 경우에는 절세혜택을 활용할 수 없으나 ​소득공제용으로 처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 정비를 개인이 할 필요 없이 ​렌트사에서 순회점검 서비스를 통해
언제나 최적의 상태​로 차량을 이용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덕분에 매년 장기렌트 시장이 상승하고 있는데 ​개인 장기렌트​가 꽤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