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장기렌트LPG사용

날씨가 오전에는 우중해 비 한번 시원하게 쏟아지겠구나~ 생각 했는데,

밖에 나갔다 들어와 보니..엄청나게 덥네요.

거기다가 장마기운이 있어서 그런지 습하기도 많이 습하구요.

이런 날 시원한 계곡에 발 담그고 앉아 있거나 시원한 에어컨 바람 쐬면서 드라이브 가면 딱 좋을거 같은데요^^;;

조금만 더 기다리면 휴가철이니 그 때를 기약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차!

LPG, 디젤, 휘발유 모델의 존재로 인해 선택의 폭이 넓은 차!

경제성과 효율성을 모두 갖추고 있어 업무용 장기렌트카로 가장 사랑받는 차!

아반떼 장기렌트 견적과 그 정보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과연 ​아반떼 장기렌트 월 렌트료는 얼마가 나올까요?

아반떼는 언제나 그랬던 것 처럼 ​페이스 리프트(부분변경)​ 모델과 풀체인지 모델이 등장하면,

항상 ​국산차 판매의 상위 자리​를 차지하는 ​국민 준중형 세단​ 입니다.

특히 2019년형 아반떼는 ​쏘나타​와 비슷한 시기에 등장해 ​유일하게 쏘나타를 추월한 판매량을 보여줬는데요.

​이 현상(?)은 이제 국내의 소비자들이 점점 더 ​효율성과 경제성​을 차량 구매의 기준​으로 두고 있다는 뜻으로 비춰볼 수 있는데요.

기아의 K3와 함께 디젤 모델​을 출시해 경제성 높은 세단​의 자리를 더욱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또한 ​장기렌트의 경우에는 LPG모델​ 까지 이용할 수 있어 ​사업자들의 차량 유지비 절약에 더욱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2019 아반떼 세단​의 가격은 ​세단 기준 1.6 가솔린 1,395 ~ 2,065만원,

1.6 디젤 1,595, ~ 2,255만원​ 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차량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2~3년 차량을 이용하실 예정이라면 ​유류비가 저렴하고 연비 좋은 디젤 모델​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연비는 가솔린 14.0 km/ℓ, 디젤 16.2 km/ℓ​ 입니다.

확실히 디젤모델이 연비가 좋기는 하지만 가솔린 모델도 나쁘지 않은 연비를 차랑하네요.

하지만 ​유가의 차이​ 때문에 2~3년 후에는 그 차이가 꽤나 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장기렌트​는 ​LPG모델​을 이용할 수 있는데 요즘 LPG는 리터 당 1050원 정도 입니다.

현대자동차가 기존에 없던 아반떼 디젤 모델을 런칭하면서 ​포인트로 잡았던 것은 정숙성, 진동​ 입니다.

일반적으로 디젤엔진은 진동과 경운기 소리(?)가 나는 것이 가장 큰 단점으로 작용했는데,

​소음​ 같은 경우는 많이 개선이 되었지만 ​디젤 모델을 선택하면서 부터 감수해야 하는 부분이겠지만

진동 부분은 가솔린 모델과 별반 차이가 없을 정도로 완벽하게 잡아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가격까지 저렴하니 ​사업체 에서 업무용 차량​으로 이용하지 않을 수 없겠죠?

아반떼의 경우는 동급 준중형 차량에 비해 ​넓은 실내​가 큰 장점이기도 합니다.

저도 타보고 깜짝 놀랐던 부분이기도 한데..현대기차는 역시 ​실내공관 확보​ 기술은 알아줘야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넓은 실내와 운전자 편의 시스템을 확복해서 그런지 ​오랜시간 동안 차량을 운행도 피로감이 덜 하다 보니

국민 준중형 이라는 별명이 붙어 있겠죠?

판매도 많고 장기렌트로도 많은 비율로 이용하고 있는 아반떼,

​월 리스료 전부를 사업비로 처리해 세금절감​을 기대할 수 있고 ​초기비용이 적어 현금의 유동성​ 까지 확보할 수 있는

​아반떼 장기렌트 월 대여료는 얼마일까요?

​아래의 표준 견적서를 보시면 참고가 될 것 같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