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더 넥스트 스파크 프로모션 5월

일단 쉐보레 스파크 같은 경우 경차 부분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 중인 차량인데요.
그만큼 많은 분들이 스파크를 찾고, 이용하고 계십니다.

스파크 같은 경우 가격이 992만 원~1,562만 원인데요, 스파크 리스로 잘 이용하시면
매월 리스료 약 10만 원대로 목돈을 사용하지 않으셔도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파크 리스의 경우. 저렴한 만큼 아직 차량을 구매하기가 부담스러운, 사회 초년생 분들이나 먼 거리를 운전할 일이 드물고 생활하시면서 가까운 거리를 타고 다닐 차량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목돈도 아까면서 차량을 이용하면 매우 경제적인 효과를 보실 수 있겠죠?

그렇다면 2019 더 넥스트 스파크리스는 어떤 식으로 이용할까요?

고객님이 원하시는 차량의 자동차금융 설계는 저희 [carbong.net] 에서 최적의 조건으로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리스료 견적을 뽑아드린 후 다른곳과 비교해 보시면 되죠.

(보통 기간은 고객님이 원하시는 계약기간 보통 36개월에서 60개월 사이로 선택하시죠)

원하는 계약기간 동안 취등록세, 보험료, 차량 유지비를 나눠서 매월 리스료에 포함하여 납부하면서 차량을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더 경제적으로 이용하시려면, 비교를 해보는 것이 필수 겠죠?

특히, 취등록세를 매달 리스료에 나눠 내고, 차량에 대한 비용을 처음에 하나도 내지 않음으로써.
초기비용을 많이 절감할 수 있겠습니다.

저에게 경차리스 견적을 상담받으셨던 고객님이 최근에 36개월에 경차리스 계약이 만료되어 다시 상담 연락을 드린 적이 있습니다.

그 고객님은 이용하시던 차량을 반납하시고 보증금 없이 계약을 하셨고, 반납하신 후 여행 갈 때 편리하고 많은 인원이 탑승할 수 있는 SUV 차량으로 무보증 리스를 다시 하셨죠.

리스계약기간이 만료되면 이 고객님처럼 신차리스를 하시거나, 이용하던 차량을 잔존가치 가격으로 저렴하게 인수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장기렌트보다 리스가 무조건 좋을까요?

이런 부분도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리스는 운행거리의 제한이 있지만 장기 렌트는 운행거리의 제한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