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스포티지 더볼드 할인 5월

오늘 이야기 할 자동차는 기아자동차의 대표적인 차량 스포티지인데요!
요즘은 남성분들뿐만 아니라 여성분들에게도 SUV가 인기입니다.

SUV 자체가 차량이 높아서 운전 주행 중 넓은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는 점이 안전하게 운전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그래서인지 예전부터 현재까지 쭉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스포티지는 당연히 저희 에서도 상담문의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스포티지의 경우 이번 2019년형 기준으로 2,235~3,090만 원 대의 가격을 가진 준중형 차량으로, 이것저것 옵션 붙이고, 보험료, 취등록 세 등등 추가되는 과정에서 차량 구매 가격이 3천만 원 대가 되어버리는 건 어쩔 수 없는 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기비용이 많이 부담스러운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하지만 초기비용이 적은 리스를 통해 문의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최근에는 목돈의 지출 없이 차량을 구매 하시려는 분들이 많은 추세 입니다.

물론 무조건 초기비용이 없이 구매가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경험으로 비추어 볼 때 직장을 다니시고 계시고, 신용에 큰 문제가 없으시다면 대부분 가능하시더군요~

게다가 스포티지 리스는 매달 내는 리스료에 보험료, 챠랑 유지금을 포함 시켜 내면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회계 처리가 간편해서 신경 써야 하는 부분에서 부담감이 줄어들겠죠.
(그런데 최근에는 보험은 따로 가입하시는 분들이 많으니, 이러한 부분은 고객의 의사에 따라 달라지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다이렉트가 저렴한 것 같더군요~)

스포티지의 경우 리스를 통해 영업용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차량도 크고 안전할 뿐만 아니라, SUV가 탑승 가능한 인원수가 많고, 수납공간도 많기 때문에..
승용이나 업무용으로 둘다 손색이 없기 때문이죠.

아이가 있어도 OK.
업무용으로 짐이 많아도 OK.
게다가 가성비도 나쁘지 않으니,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죠.

요즘 시대가 아무래도 예전처럼 차 한번 사면 10년씩 쓰는 경우가 드물죠.
스포티지 리스 같은 경우에는 계약기간이 적게는 12개월에서 최대 60개월로
계약기간이 만료된 뒤에도 돌려받은 보증금으로 새로운 신차를 계약하실 수가 있습니다.
(12개월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습니다. 아무래도 36개월에 내야 할 리스료를 12개월에 몰아서 내면 너무 부담스럽기 때문이죠.)

이러한 부분도 리스의 매력 중 하나인데요~
대게 어느정도 길게 이용 하실 분들의 경우 48개월 이상 선택을 하시더군요. 물론 중간에 차를 바꾸고 싶다면, 완납승계로 판매하는 방법도 있으니. 월 리스료 부담이 적게 최대잔가로 이용하다가 필요에 따라서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습니다.

이용기간이 많이 남았다면, 차라리 인수해서 판매하는 것이 더 이득일 때가 있죠.
물론 금융사에 따라 패널티도 다르니 가입 전 상담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왠만하면 만기시까지 이용하시는 것이 좋죠. 왜냐하면 중도해지 수수료가 꽤나 크기 때문에 완납하여 승계하거나 반납하거나~ 두가지 정도를 선택 할 수 있게 계획을 잘 짜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